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노래

남동생 맘대로 고른 아이즈원 노래 Top 5!

by 호비윤 2020. 3. 31.

김재환 노래 best5 에 이어 내 남동생이 마음대로 고른 아이즈원 노래 top5를 소개하려고 한다. 내 동생은 어마어마한 아이즈원의 팬이기 때문^^ㅋㅋㅋㅋㅋㅋㅋ

동생에게 아이즈원 탑 5 노래를 고르고 그 이유를 말해주라고 하니, 조금 고민하다가 말하기 시작한다.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 이유도 어찌나 주저리주저리 말하는지. 다 받아 적어서 글을 포스팅해본다.

 

5위 아이즈원 - 하이라이트(Highlight)

이유 : 기존 아이즈원이 청순하고 귀여운 컨셉을 해왔지만 하이라이트는 섹시하고 어두운 컨셉으로 낯선 아이즈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자기 의견을 존중해달라고 함;;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AFJ5m5Tcoh8

나는 무대영상 본 적은 없고 그냥 노래만 들어봐서 이 노래가 왜 섹시하고 어두운 컨셉인지? 이해를 못했는데 포스팅하려고 무대영상을 찾아보니 무대가 멋있긴 하다. 블랙 아이즈원은 또 처음보네 ㅋㅋㅋ

4위 아이즈원 - O'My!

이유 : 하이라이트랑은 다르게 톡톡튀고 데뷔곡인 라비앙로즈의 서브타이틀 느낌이 난다고 한다. 아이즈원 이미지에 잘 맞는 곡이고 멤버들마다 킬링 파트가 다 있는 노래이며 일본인 멤버들의 아직은 부족해보이는 한국어 발음이 아주 귀엽다는 의견이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보면서 아우.. 넘 상콤하다는 생각을 했다. 나도 어려지고 싶다!ㅋㅋㅋㅋㅋㅋ 히토미가 한 파트 할 때 웃는데 볼살 넘 귀엽다..ㅋㅋ 지금은 또 볼살이 많이 사라진거 같아서 넘 슬품~ 

https://www.youtube.com/watch?v=GcRi1C-typo

 

3위 아이즈원 - 비올레타(Violeta)

이유 : 이 노래는 정말 진짜 청량하고 봄 느낌에 잘 어울리고 하늘하늘하며 따뜻한 느낌이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래 밑에 깔리는 베이스?(뚠뚜뚜룯누뚜루루룬) 부분이 아주 중독성이 있다고 함...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헤어 메이크업 의상이라고 한다. 옷이 다 파스텔톤이라 무대가 다 너무 예쁘다고 한다.

응...그래 너의 의견 잘 들었고... ㅋㅋㅋㅋ ㅋㅋㅋ그래서 무대영상 찾다가 교차편집된 영상을 찾았다.. ㅋㅋㅋㅋ 진짜 예쁘긴 예쁘당.. 특히 비올레타~ 사쿠라 부분에서 팔을 하늘하늘 위로 올리는 춤이 있는데, 동생이 비올레타 들을 때마다 그 춤을 췄더니 동생이 극혐한다..ㅋㅋㅋ 미안 동생아~ 다음생엔 사쿠라 같은 누나 만나..^^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Ngg0Pa-chSE

 

2위 아이즈원 - AYAYAYA(아야야야)

이유 : 이 노래는 사쿠라의 댄스 실력을 볼 수 있다고 사쿠라 팬이 말합니다..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좋은데 아야야야야야야 부분이 중독성이 있고 채연이 날개를 펼치는 듯한 안무를 하는데 그게 공작이 날개펴고 춤추는 거 같다고 한다. 하이라이트처럼 약간은 어두운 느낌의 노래인데 춤이 빡세다고 한다. 무엇보다 무대 보는 맛이 있다고 한다! 하이라이트 비트는 약간 약한 느낌이라면 아야야야는 베이스 비트가 세서 강한 느낌? ㅋㅋㅋ비트를 저절로 타게 되는 노래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보니 채연? 춤 엄청 잘추는건 프듀 봐서 알고 있었지만 나머지 멤버들도 다 엄청 잘춰서 정말 깜짝놀랐당. 역시... 우리나라 프로듀싱 능력은 ...ㅋㅋㅋㅋㅋ믿고 보는 것인가? 무대 멋지당

https://www.youtube.com/watch?v=4gZX_9fm3Hs

 

 

그리고 대망의 TOP 1!!!!!

.

.

남동생 맘대로 집은 탑1 ㅋㅋㅋ노래이다.

.

.

동생이 1번은 말 안해도 잘 알겠지? 피에스타야 잘 기억해둬 ㅋ 이라고 말한다.. 

1위 IZ*ONE - FIESTA(피에스타)

이유는.. ㅋㅋㅋ아주 주저리 주저리이다. 일단 피에스타는 노래도 물론 좋지만 아이즈원 팬들에게 아주 큰 의미가 있는 노래라고 한다. 모 사건으로 그룹이 존폐위기에 놓여있었는데 그걸 극복하고 나온 노래이며 첫 정규 앨범이라고 한다. 그 위기를 극복하고 초동 35만장이라는 아주 큰 기록을 세웠으며 이번에는 팬 유입도 많았다고 한다. 그리고 항상 아이즈원은 꽃을 컨셉으로 노래를 냈다. 예를 들어 라비앙로즈는 장미, 비올레타는 제비꽃. 피에스타는 하나의 꽃이 정해진 건 아니고 축제라는 뜻인데 꽃잎이 펼쳐지는게 들어가는 것이 3부작 마지막 시리즈 앨범이기도 한다고 함. 그래서 아주 의미가 있다고 하며 한참을 주저리주저리 TM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즈원이 해체되지 않도록 하는 아주 의미있는 앨범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그래 알았어... 너가 우리집에서 피에스타 하도 틀어서 나는 노래를 외울 지경에 이르렀으니 설명은 이제 그만^^ㅋㅋㅋㅋㅋ 이건 너가 그토록 기다렸던 뮤비로 한번 첨부해볼게 동생아^^

https://www.youtube.com/watch?v=eDEFolvLn0A

 

이렇게 내 동생 맘대로 정하는 아이즈원 노래 탑5! 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기에 예쁜 영상을 넣으려고 영상을 보다보니 어느새 포스팅 하나하는데 1시간이 넘게 걸렸네 ㅋㅋㅋㅋ 동생아 보고있다면 좋아요 눌러~ㅋㅋㅋㅋㅋ

 

그럼 넷플릿스 포스팅으로 또 찾아뵐게용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