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배가본드 이승기랑 수지 케미♡

by 호비윤 2020. 3. 20.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를 들고 왔당~

정리하려다 보니 나는 진짜 넷플릭스 순이이다...ㅋㅋㅋㅋㅋㅋ외국에서 있을 때 넷플릭스에 완전 푹 빠졌는데, 그 중 재밌게 본 드라마가 배가본드! 나는 배가본드를 넷플릭스로 봤는데 SBS에서 방영되었다고 한다.. ㅋㅋ  이승기가 나온 드라마 처음으로 본거 같은데... 내가 왜그랬을까 정말 왜그랬을까 이승기 너무 멋있다 진짜 핵 멋있다 ㅋㅋㅋㅋㅋ 이승기를 예능에서만 보고, 그저 내 기억 속 이승기님의 모습은 1박2일에서 에스프레소를 시켜놓고 "누가 먹다 남긴 줄 알았네. 윽 내가 먹는 한약 맛인데?"라고 하는 모습이 제일 강렬하게 남아있닼ㅋㅋㅋ 아래의 영상 이 모습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6hGvqYnqqXk

 

하지만 이승기 배우님은 넘나 멋있었다는 거... 내가 왜 그걸 몰랐을까 엉엉엉. 무튼 ㅋㅋ배가본드 이야기로 다시 돌아와서! 내맘대로 줄거리~

(내맘대로 스토리) 어느날 여객기가 추락하는데, 그냥 단순 사고인 줄 알았던 것과는 달리 음모가 있다는 사실을 이승기(차달건)가 알아차리고 수지(고해리)와 함께 이를 쫓게된다. 정치권에서는 사고를 정치 수단으로 활용하고, 기업에서는 이를 통해 이익을 최대한 취하기 위해 은폐하려거나 조작하려고 해서 이 사건은 점점 미궁속으로 빠지는뎅... 그래도 그를 뛰어넘는 이승기가 완전 집착해가지고 이 사건을 파헤치려고 발버둥치는 드라마..ㅋㅋ

배가본드는 진짜 액션신이 일품인데 합 제대로다. 완전 진짜 싸우는 거 같고 흥미진진하다. 우리나라 드라마 중에 이렇게 음모? 액션으로는 내가 본 드라마 중 제일 재밌는 거 같다. 생각 외로 반전 요소도 많고, 중간부터는 어떤 선까지 믿어야 하는지 계속 의심하게 되는 부분이 많아서 다음 편만을 계속해서 기다리게 된다. 그와중에 배우님들 넘나 멋지고 예쁘고 난리난다. ㅋㅋㅋ진짜 강추한다!!!!!

배가본드 관련해서 링크는 요기 아래!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B%B0%B0%EA%B0%80%EB%B3%B8%EB%93%9C

그리고 급..ㅋㅋㅋㅋ 영알녀.. 나는 배가본드 뜻? 배가본드 영어 뜻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vegabond 는 ① 방랑하다 ② 방랑하는 ③ 생활이 일정치 않은 ④ 평판이 좋지 않은 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방랑한다는 뜻으로 선택한 단어인 듯하다.

넷플릭스에서 볼 드라마를 찾고있다면 진짜 강추이다~ 한번쯤 보면 정말 좋은 드라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