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보스 프린세스(2019)라고 쓰고 류이호 넘 멋있어라고 읽는다.

by 호비윤 2020. 4. 1.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그 중에서도 대만 드라마인 보스 프린세스를 추천하려고 한다. 심심할 때 한 회씩 보다보니 금방 본 보스 프린세스. 보스프린세스는 총 6회로 구성되었고 1회 당 40분 정도로 짧다. 내용도 인터넷 소설 등 어디에서 본 듯한 내용이 많다. 그래서일까, 그냥 내용을 다 알고서 보는 느낌이다. 그래도 재밌다. 주인공들이 하나하나 다 귀엽기 때문일까! ㅋㅋ 가끔 넷플릭스 중드를 보기는 하는데 대만 드라마는 좀 더 우리 정서와 잘 맞는 느낌이다. 중드는 가끔 너무 내 정서와 안맞아서, "실제로 이런 사람이 있다고? 이 사람 왜 이래!" 이러면서 보는데 대만 드라마는 좀 더 한국 드라마 느낌이랑 비슷하달까? ㅋㅋ 완전 강추! 무튼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내용은 아래의 그림과 같다!

내 맘대로 줄거리(스포 있음!) : 여자 주인공인 안치는 국민 스타 쉬이항의 왕 팬이자 엄청난 어둠의 조직의 딸이다. 그녀는 싸움도 잘하고 성격도 시원시원하지만 쉬이항 앞에서는 순둥순둥 완전 귀여운 여자 ㅋㅋㅋ 남친이 잘못하면 강 위 다리에서 남친을 밀어버리기도 하는 엄청난 성격의 소유자이다. 무튼 그녀는 그녀의 싸움 실력으로 쉬이항의 연예 기획사에 입사해 경호원으로 일하게 된다! 그리고 쉬이항과 계속 얽히면서 나오는 이야기~ 쉬이항도 겉으로 보이는 멋있고 쾌남 이미지와는 다르게 귀여운 걸 좋아하는 남자. 그리고 사랑에 빠지면 사랑밖에 모르는 남자였던 것이다.

이처럼 내용은 뻔하다. 뻔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보스 프린세스 한 편만 본다면 여주와 남주의 훈훈한 비주얼에 빠져나오기는 힘들 것이다. ㅋㅋㅋ 특히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훈남으로 유명한 류이호. 류이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한 번 나왔던 것 같다. 대만에서 엄청난 스타라고 하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다. 드라마 내에서 슈퍼스타 연기 할 정도면 납득할 만큼 멋있어야 하는데. 류이호는 그렇지. 납득 못하면 사람이 아니다.ㅋㅋㅋㅋㅋ 아래는 류이호 인스타그램! 셀카를 찍는 그. 셀카찍을 때마다 셀카 찍는 맛 나겠다. 나도 그러면 좋겠다 ㅋㅋㅋ

류이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yu19860812/?hl=pl

그리고 류이호 얼굴 보면서 어디서 뭔가 많이 본 얼굴 같다고 생각했다.. 생각하다보니 정해인이랑 닮았던 것! 역시 미남형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것인가 싶었는데, 그런데 놀라운 것은 그 둘이 사진을 함께 찍었다는 사실.. 와우. 둘은 다르지만 비슷하지만 정말 잘생겼구나^&^ 휴 사진은 아래 첨부!

출처 :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여기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글은 그만 써봅니다. 드라마 추천 글이라기보다는 류이호 잘생겼다는 글인 것 같지만서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