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드라마

[넷플릭스 중드 추천] 옹정황제의 여인(후궁견환전) 2011

by 호비윤 2020. 3. 18.

사실 옹정황제의 여인(후궁견환전)은 내가 대학생때 진짜 몇날을 이 것만 본 적이 있다.. 대학교 방학 때 정말 이 드라마본다고 밤새곸ㅋㅋㅋㅋ 아니 넘 재밌어서 끊을 수가 없었다.. 저녁7시에 보기 시작했는데 6시에 해뜨는거 보고 충격에  잠을 청할 정도였으니.. 이 드라마는 정말 중드 입문작으로 제격이다.. 나는 대학생 전까지 드라마도 잘 안봤는데, 내 인생 첫 중드이자 궁중암투극이였다.. 너무 재밌다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음모와 계략이 난무하는 곳에서 어리숙한 자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 무튼 다음에 옹정황제 여인 친 내용인데..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이것은 76부작이다. 정말 꽉꽉 채운 1시간으로 76부작..ㅋㅋㅋㅋㅋㅋㅋㅋ

대략 줄거리넷플 정보는 사진 아래에 있숨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sugsch&w=tot&DA=GIQ&sq=%EC%98%B9%EC%A0%95%ED%99%A9&o=1&sugo=15&q=%EC%98%B9%EC%A0%95%ED%99%A9%EC%A0%9C%EC%9D%98+%EC%97%AC%EC%9D%B8%EB%93%A4

 

일단 내맘대로 줄거리(스포도 좀 있음) : 견환(손려)은 옹정황제의 후궁으로 선택되는데 원래는 사랑하는 낭군과 함께 살아가고 싶었던 견환은 이게 맘도 안듣고 옹정의 총애도 받기 싫어서 실실피해다님.. 견환이랑 친한 2명의 후궁이 있는데 한 명은 정말 예쁘고 견환이랑 잘지냄 처음에 옹정의 총애를 받아서 견환을 잘 도와주기도 함. 다른 한명은 꼬인 마음씨에다가 나중에 정말 트롤짓함. 무튼 견환은 옹정을 피해다니지만 그와 찐 러브에 빠지는데, 그걸 가만히 바라볼 후궁은 없었다. 후궁 중 화비는 ㄷㅐ놓고 견환을 싫어하고 (황후도 알고보면 옹정밖에 모르는 바보에다가 술수가 아주 지독하심) 결국은 이런 저런 암투 끝에 .... 견환은 흑화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야기하고 싶은데 요기까지.... (그리고 과군왕 진짜 넘 멋짐.. 후.. 저런 머리해도 진짜 잘생겼냐 진짜...) 

넷플릭스에도 이 후궁견환전(옹정황제의 여인)이 올라와 있길래, 한 번 정주행을 시작해볼까? 싶어서 보기 시작했음. 원리 76화의 아주 대장정을 각오하고 1화를 켰는데 뭔가 엄청 스토리가 빠르고 빠진 느낌이 드는 거임.. 알고보니 넷플릭스에서는 1화당 90분, 총 6화로 요약본만 넣어 둔거 였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스토리가 워낙 재밌어서 볼만하지만, 견환의 똑똑함, 그리고 순수함에서 부터 온갖 계략에 흑화하고 나중에는 정말 ㅋㅋㅋㅋㅋ엄청난 사람이 될 때까지의 그 과정을 세세하게 보기 어려워서 아쉬운 거 같다. 그래도 76화 보기가 겁나고 재밌는거 쏙쏙 뽑아 볼 사람은 괜찮은 거 같다.!!

넷플릭스 중드 추천 ~ 진짜 죤잼이라구용 ㅋㅋㅋㅋ 이거 보고 또 한참 손려님께 빠져가지고 정신 못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