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레인(The Rain), 고구마 전개가 일품 어휴 답답해

by 호비윤 2020. 3. 17.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레인 The Rain

어느 날 남동생이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자고 해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 ‘레인’.. 처음에는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무작정 따라 봤는데 1화를 보고나서 그냥 꿀고구마도 아니고 자색고구마도 아닌 진짜 퍽퍽하고 오래된 밤고구마 100개를 물 안 마시고 먹은 느낌 남. 다른 사람들 후기도 찾아보니 보다가 답답해서 못 보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았다....하지만 나는 일단 나온 시즌까지는 다 봤다.. 제발 누군가 저처럼 봐주세요. 저만 답답하기 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레인 공식 티저 영상이다..  위에 링크는 영어(시즌1) 아래 링크는 한국어(시즌2).. 

https://www.youtube.com/watch?v=st6r-8mLW_o

https://tv.naver.com/v/8077525

처음 내용은 이렇다. 덴마크에 갑자기 의문의 비가 내리는데 그 비를 맞으면 좀비처럼 이상하게 움직이다가 죽는다. 그래서 비를 맞으면 안 된다. 주인공 아빠는 비가 내리기 전에 딸(시모네) 아들(라스무슈), 아내를 데리고 이상한 벙커같은데 데려가는데.. 아빠는 자기가 다시 그 벙커에 돌아온다며 방호복 같은거 쓰고 나간다. 엄마는 손덜덜 떨면서 시모네랑 라스무슈를 잘 데리고 있으려고 함....하지만 바로 돌아가심.. 아들, 딸이 하지 마라는거 꼭 해가지고 돌아가심.

보다보면 진짜 우리나라 애들이랑 달라서 속터짐. 말도 안 듣고 하지 마라는거 다하고 개념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진짜 답답해서 다음 편 보기 전에 사이다 먹고 싶음.. 내가 진짜 암환자라 이런말 안쓰려고 하지만 얘네는 진짜 발...ㅇ...암...그리고 개념이 없는 게 진짜 누가 봐도 의심해야 하거나 조심해야 하는 상황에서 의심도 안하고 조심도 안하다가 꼭 옆에 있던 착한 조연들(따지고 보면 얘네들도 답 없음)이 급 사망.......결국 같이 보자고 했던 동생은 중간부터 안 보고 나만 끝까지 다 봤는데.. 후.. 다음 시즌 언제나오냐 진짴ㅋㅋㅋㅋㅋ 서로 오해만 쌓이고 왜 안 풀어주냐고!!!! 진짜.. 저랑 같이 넷플릭스 레인 좀 보고 답답한 마음좀 공유합시다..진짜.....

그리고 시즌 언제 나오는지 찾아봤는데, 레인 시즌 1은 2018년 45월, 시즌 2는 2019년 5월에 나온 만큼 아마도 레인 시즌 3는 2020년 5월에 나올 것이라고 추정 중인가 보다.. 정말 구글은 모르는 것도 없어.. 무섭다 무서워

무튼 보고 나면 씌모네 ~ 라슈뮤슈~ 거리게 되는 이 드라마.. 어휴 좀 알아서 잘해서 서로 이름좀 안부르게 해라 정말 라슈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