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보보경심 려 달의 연인 (2016) 아이유, 이준기 나오는 여운에 남는 드라마, 중국드라마st

by 호비윤 2020. 6. 8.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부터 진짜 드라마나 영화, 게임 같은 걸 많이 하게 되는 것 같다. 커피도 거의 집에서 마시고, 운동도 집에서 뭐든지 집체서 한다. 그래서 넷플릭스에 떠있던 보보경심 려 달의 연인을 보게 되었다. 나는 예전에 보보경심 중국판을 본 적이 있었고, 너무 재밌게 봤던 터라 실제로 한국판이 방영할 때는 보지 않았다. 하지만 뭐 심심한데 한 번 남자친구랑 볼까? 하다가 봤는데... 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여운이 길게 남아서 놀랐던 드라마이다. 중국판 보보경심을 볼 때는 황자들의 머리 스타일이... 말잇못, 극에 집중이 안되었는데 마지막화로 다가올 수록 황자들이 잘생겨보이는 건 정말 중국드라마의 세뇌인듯 하다.ㅋㅋㅋㅋ 그런데 우리나라 보보경심은 나름 머리 스타일과 황자들이 훈훈하여 보는 재미를 더하였다 허허허허허

특히 아이유 이준기 넘나 예쁘고 멋있음 ㅋㅋㅋ 예전에 에픽하이 콘서트인가? 어디 콘서트 갔었는데 이준기가 콘서트를 보러와서.. 실물 영접한 적 있었는데... 와우 얼굴에 선이 살아 있는 사람 처음봄 ㅋㅋㅋㅋㅋ  내얼굴을 보면 음..뭉특뭉특한 4B연필 느낌나는데 이준기는 연필깎이로 갓 깎은 연필같음... ㅜㅋㅋㅋㅋㅋ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포스터

각설하고 내멋대로 줄거리! 아이유는 현생에서 사기를 당한다. 사기 당한 후 도망쳐 온 어떤 풍광좋은 자연. 거기에서 의문의 노숙자 아저씨와 대화 중 어떤 아이가 물에 빠진 것을 보게 된다. 그래서 그 아이를 구하기 위해서 물 속에 몸을 던지고, 아이는 구하였는데 아이유는 무언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게 된다. 그렇게 물 속으로 빠져 들어가다가 눈을 뜨니, 여기는 고려시대., ㅋㅋㅋㅋㅋㅋ 고려시대에 자신은 모 황자의 아내의 친척 동생임을 알게 된다. 거기에서 그 모 황자와 썸도 타고 나머지 황자들이랑도 친하게 지내는데, 거기에서 이준기도 보게 된다. 멋도 모르고 이준기한테 훈계하고 뭐라하다가 결국은 다른 드라마 처럼 '이렇게 대한건 니가 처음이야. 넌 내사람이야.'를 이준기가 시전하게 된다. ㅋㅋㅋㅋㅋ그리고 이어지는 드롸마 ㅋㅋ 끝까지 이야기하면 재미없으니까 줄거리는 여기까지! 

아래는 예고편이다. 오글거리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중드, 중국드라마를 보며 오글거림에 단련되어 그런 오글거림 없이는 드라마 못보는 사람들을 위해서 좋은 드라마이다 ㅋㅋ 첨부터 수출을 노린 작품이라 그런가.. 약간은 중국감성이 들어있다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KHdnB8sbaw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예고편 sbs

이 드라마를 보면 참 인물들의 모습이 그대로인 듯, 예측하기 어려운 면이 있다.. 어떤 사람은 첨부터 사망플래그를 뿜뿜거리면서 '어휴 곧 죽겠네.'라는 생각을 들게 한다. 그런데 야망에 비해 일찍 죽진 않더라. 어떤 사람은 왜저래 하고 그냥 약간 이상한 인간인 줄 알았는데 완전 박쥐에 나쁜놈이었던가 하면... 어떤 사람은 충신 충신 느낌으로 착한 줄 알았는데, 그냥 사랑에 미친자였다던가... 어떤 사람은 스윗 스윗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마음속에 엄청난 욕망을 품고 있었다던가..ㅋㅋㅋ그래서 매화 좀 재밌는 포인트가 있는 거같다.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 생각보다 여운이 많이 남아서 힘들었다...ㅋㅋㅋㅋㅋ 처음에 중국판 보보경심을 봤을 때도 이랬는데.. 스토리가 그런건지 배우들 연기가 그런건지... 여운이 많이 남는다! ㅋㅋㅋㅋ 보보경심 려 시즌 2? 2탄이라고 해야 되나.. 무튼 인터넷에 쳐봤는데 아직 정해진 건 없나보다.

끝난지 한참된 드라마에 허우적거리긴 했지만 ㅋㅋㅋㅋ 이젠 빠져나와서 다른 거 보는 중 ㅋㅋㅋㅋㅋ휴 ㅋㅋㅋ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중국드라마 찾는 사람도 이거 보면 중국감성을 한국어로 느낄 수 있을 듯하다.. ㅋㅋㅋㅋㅋ 즐감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