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예능

대탈출 시즌1 1화 사설도박장

by 호비윤 2020. 6. 16.

(시즌3 마지막화를 보고 정신을 잃은 자의 발악) 대탈출 전 시리즈 모든 편을 다 본 자. 대탈출 무슨 편을 볼까 고민하는자. 나도 몇 주 전엔 그런 자였지.. 하지만 골라보는 것도 한계가 있더군.. 결국 모든 시즌의 모든 편을 다 본 나.. 재탕까지 고민하는 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심했다. 모든 대탈출 시즌 별 에피소드를 정리하고 그 에피소드를 세계관으로 묶어서 포스팅하리라고... 왜냐하면.. 그래야 시즌4까지 버틸 수 있을거 같거든.. 껄껄껄

일단 경건한 마음으로.. 대탈출을 기획해주신 분들과 대탈출의 멤버 한분한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포스팅을 시작해야겠다. 나는 원래 방탈출을 종종 했다. 잘 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재밌으니까. 그리고 추리소설 추리예능 추리 드라마 등을 좋아했다. 이해가 안되긴 해도 재밌으니까.. 그리고 대탈출을 봤는데 ㅠ.ㅠ 내가 딱 좋아하는 장르 그 자체!!! 너무 재밌고 고퀄에다가, 직접 해보긴 무섭고 어려울거 같은 탈출을 누군가가 해준다는 그런 쾌감까지~~~ 짱재밌어!!! ㅋㅋㅋㅋㅋㅋ

대탈출 시즌1 1화 사설도박장 시작 전... 사전 미팅이 있었다지 ....ㅋㅋㅋㅋㅋ근데 그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았다. 뭔가 .... 대탈출 멤버들이 ㅋㅋㅋㅋㅋ진짜로 대탈출 할 수 있는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지략 대결, 두뇌 게임 이런걸 안하고 왜 뇌순 대결을 하냐고.... 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크..띵크....

tvn 대탈출 아래 링크 내용 중 캡처

youtu.be/nhm8YooyQb4

휴 벌써부터 웃긴데 어떡하냐 ㅋㅋㅋ 무튼 내 최애 예능 대탈출의 에피소드 1이 시작되었다! 그것은 샾 사설도박장 샾 멤버들의 역할 정립의 시간 !!! 대탈출 사설도박장 에피소드는 지금까지 나온 시즌 3 중에서는 막 엄청난 효과가 있다거나 혹은 대탈출 유니버스가 이어진다거나 그런건 아니었다. (그것은 이 편이 약한것이 아니라 다른 편들이 상대적으로 너무 강렬해서 그렇다... ㅋㅋㅋㅋㅋ)하지만 이런 예능이 세상에 나왔다니~ ㅋㅋㅋ 방탈출 게임의 규모와 내용을 엄청 확장시킨 그런 편이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일단 사설도박장에 갇혀있는데 탈출을 해야하는 스토리다. 한 공간 한 공간에서 벗어나서 계속 나가야 결국 탈출을 할 수 있어서 공간을 벗어나는 곳이 어딘지, 그리고 그 곳을 열기 위해서는 어떤 비밀을 알아야 하는지가 관건이다! 

tvn 대탈출 아래 링크 내용 중 캡처

??????????????????힘으로 하면 안 되는 거가????????????????


그런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생각의 전환을 해야하고, 치열한 두뇌플레이를 할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아무 단서도 없는 캐비넷을 힘으로 열어버린 그...ㅋㅋㅋㅋㅋㅋ잠겨있었는뎈ㅋㅋㅋㅋ모냐고요...개인적으로 강호동 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병재 표정이 일반인의 반응이라 너무 웃김 ㅋㅋㅋ그래.. 이런 점이 대탈출의 묘미이다.. 시청자인 나도 모르고 대탈출 멤버도 모르고... ㅇ읭?ㅋㅋㅋ거리며 제작진의 의도를 파악하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

youtu.be/95YA5pr1hqk

그리고 개인적으로 대탈출 1화 최대로 황당했으면서 명장면이라고 생각하는 부분 ㅋㅋㅋㅋㅋ 미니까 문이 나와;;; 여기에서 김종민은 김종밤에서 김발견으로 바뀜 ㅋㅋㅋ 나도 실제로 여기에 갇혔다면 이렇게 할 수 있었을까 싶다

youtu.be/RwF0XhAW8hA

<아래는 스포 있음 안봤으면 주의하고 보셔요>

그 후에는 신동과 유병재가 역시 브레인 답게 탈출을 위한 치열한 두뇌싸움을 한다. 중간중간 문제를 풀어가는게 멋있다.. 전체 다 포스팅 하지는 않겠지만 특히 아래 장면은 넘 멋짐 ㅋㅋㅋ !!! 탈출게임에 돈을 바르면 이렇게 되는 것이군 하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당연히 어떤 비밀번호 값이 나오면 금고에 치거나 자물쇠를 열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생각의 전환! 전화기에 누르니 바닥이 내려간다고~~~?ㅋㅋㅋ 완전 놀랐다.

youtu.be/aD-wplNn82E

그 와중에 뜬금없이 금고에 갇힌 치킨에 집착하는 강호동의 모습이 어이없었으나 그 금고가 거의 20kg이라고 했던가.. 그걸 품안에 미니금고인양 들고다니는 강호동의 모습이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계속 캐비넷 부수고 연게 오버랩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화는 다음시간에~~~(강호동이 대탈출 끝날 때 외치는 다음쭈! 생각나서 또 웃김ㅋㅋㅋㅋㅋ)

아래의 링크로 가면 내용이 이어집니당

storyun.tistory.com/32

 

대탈출 시즌1 2화 사설도박장

대탈출 시즌1 1화 사설도박장 포스팅에 이은 시즌1 2화 사설도박장 포스팅이다. 이전 포스팅을 보실 분은 아래의 링크 내용 보고 다시 여기로 돌아와주세욤~ ㅋㅋㅋㅋㅋ https://storyun.tistory.com/31 ��

story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