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예능

대탈출 시즌1 3화 폐병원

by 호비윤 2020. 6. 25.

대탈출 시즌1 내가 시즌1 중에서도 재밌게 봤던 에피소드 바로 '폐병원'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그 유명한 김동현 짤들이 등장한다... 겁 진짜 많은 편인거 같은데 무서움을 느껴본적 없지만 반응 속도가 일반인보다 지나치게 빨라서 몸이 자동으로 튕겨진다는 그의 말..ㅋㅋ 믿을 수 없게된 편 ^^ㅋㅋㅋㅋ

아래 TVN 대탈출 영상에서 캡처한 사진임

Q 대탈출 좀비물 귀신물 안무섭나요?

A 폐병원 내용 말하기 전 대탈출 시즌1부터 3까지 무서워보이는 편들이 있는데 좀비 시리즈물, 귀신(천해명) 시리즈물이 대표적이다. 그런데 영화나 드라마처럼 무섭지는 않은데, 무서운 장면이 나오기 전에 영상에 경고 글이 제공되어서, 이제 곧 무서운 내용이 나오겠군~ 하면서 적응할 시간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좀비물은 귀신보다 안무섭고(?) 대탈출 멤버들의 그 나보다 놀란 리액션이 너무 웃겨서 무서울 틈도 없당! 무서울거같아서 보기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이니까 그냥 봤으면 좋겠다. 무서우면 일단 아래 영상하나만 보시길 ㅋㅋㅋㅋㅋㅋㅋ

youtu.be/pwl0B9pCvfU

TVN 대탈출 시즌1 영상 모음 중

진짴ㅋㅋㅋㅋ 인터뷰랑 번갈아서 편집한 제작진..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김동현 겁은 많지만 허세는 가득하다는 사실을 혼자만 알기 뭐해서 편집한거잖앜ㅋㅋㅋ *여러분은 지금 겁모르는 사나이를 보고 계십니다* 자막 뭐냐고 ㅋㅋㅋㅋ 피오는 계속 우웩우웩 헛구역질하고 ㅋㅋㅋ 진짜 너무 웃기다.

무튼 폐병원 편에 대한 소개 start! 대탈출 폐병원 편은 대탈출 유니버스 대탈출 세계관 중에 하나인 좀비 세계관이 지배하는 공간이다 ㅋㅋ 이 좀비 시리즈는 시즌2 희망연구소 시즌3 좀비공장으로 이어지는데, 내가 좋아하는 시리즈다. 전체적으로 시즌1에서 폐병원은 제목 그대로 폐병원에 갇히게 된 대탈출 멤버들이 폐병원을 탈출해야 한다. 그런데 이 탈출과정은 쉽지 않지.. 왜냐하면 폐병원이 문을 닫은데는 이유가 있었기 때문! 바로바로 병원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졌기 때문이다.. 

지금부터는 스포가 다소 포함되어 있습니당!(이 에피소드에서는 김동현, 가위를 유심히 보시길)

무튼 이 편에서는 강호동/김동현/유병재/피오 한팀, 신동/김종민 한팀으로 나뉘어서 탈출을 시작하게 되는데, 강호동팀이 먼저 어느정도 단서를 찾아 신동/김종민 팀을 찾아야 한당.. 강호동 팀이 문을 열고나서 김종민 팀을 찾으러 나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진짜 아래 영상 1분ㅋㅋㅋ김동현 스피드 무엇 ㅋㅋ

youtu.be/NSrj9ydcOLk

병원 병실에는 좀비들이 갇혀있었고, 좀비들이 함부로 나갈 수 없도록 문도 봉쇄되어 있었다! 그렇게 무서운 좀비들을 지나쳐서 외부 비상공간을 통해 다른 공간으로 가는 탈출러들.. 하지만 그 과정도 만만치는 않았당ㅋㅋㅋㅋ 왜냐하면 폐병원 병실에서 탈출한 좀비가 기습했기 때문 ㅋㅋㅋㅋㅋ근데 문닫는 김동현 ㅋㅋㅋ사람이 안들어왔는데 왜 문을 닫냐고 ㅋㅋ한다는 변명이 멤버가 들어오는 순간 문을 닫으려고 했다함ㅋㅋㅋㅋ근데 아니 멤버도 못들어오게 문을 닫아버림 

youtu.be/HN5kKCTRJgs

좀비물이랑 귀신물에서는 김동현의 활약이 정말 어마어마하다. ㅋㅋ너무 웃겨서 숨넘어갈뻔..그래놓고 아직까지도 자신은 겁이 없고 두려움이 없다고 하는게 너무 웃기다.. 무튼 저 문을 통과해서 내부로 들어가는데 내부에는 식당과 원장실 등이 있다. 식당으로 향한 탈출러들... ㅋㅋㅋ 그냥 먹을 생각에 들떴던거같은데... 갑자기 식당에서 나타난 이병원 원장 좀비를 마주치고 깜놀해서 또 도망간다.. 하지만 이병원 원장은 사슬에 묶여있었고, 단서를 더 찾아야 했던 탈출러들은 그의 공격 범위를 확인하고 식당 내부로 들어간당..ㅋㅋㅋ그런데 너무 웃김 무서워하는게/// 특히 2분5초에 유병재가 냉장고 보고 놀라는게 너무 찐 놀람이라 웃기다

youtu.be/LUNADJz1hAs

그리고는 좀비를 제압하려고 노력하는데, 다 실패한다..ㅋㅋㅋ좀비 제압작전 실퐤!ㅋㅋㅋ 결국 어째저째 얻은 열쇠로 이병원 원장님 방에 들어가게 된다. 들어가게 된 원장실에는 좀비 바이러스에 대한 정보, 그리고 무수히 쏟아져내린 비디오테이프가 있었당. 그 방에서도 이것저것 정보를 얻게 되는데~~` ㅋㅋㅋ 비디오로 힌트 얻는거 진짜 대박이당

youtu.be/fqn-UVpSJ8g

그럼 이 밀실안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 어떻게 폐병원을 탈출할 것인가!! 그것은 다음화 리뷰에서 만나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