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예능

대탈출 시즌1 2화 사설도박장

by 호비윤 2020. 6. 16.

대탈출 시즌1 1화 사설도박장 포스팅에 이은 시즌1 2화 사설도박장 포스팅이다. 이전 포스팅을 보실 분은 아래의 링크 내용 보고 다시 여기로 돌아와주세욤~ ㅋㅋㅋㅋㅋ

https://storyun.tistory.com/31

 

대탈출 시즌1 1화 사설도박장

(시즌3 마지막화를 보고 정신을 잃은 자의 발악) 대탈출 전 시리즈 모든 편을 다 본 자. 대탈출 무슨 편을 볼까 고민하는자. 나도 몇 주 전엔 그런 자였지.. 하지만 골라보는 것도 한계가 있더군..

storyun.tistory.com

각설하고 1화에서 신동의 활약으로 사장실(?)에서 사설도박장으로 내려간 후.. 갑자기 식사 타임~ ㅋㅋㅋㅋㅋㅋ여기서부터였을까? 대탈출은 여기 건물 내에서 모든 것을 다 해야 하기에, 항상 식사를 탈출하면서 진행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1화에서 김동현이 라면 잘 안먹는다 해놓고 대탈출에서 나오는 라면은 잘먹는것도 너무 웃기다...ㅋㅋㅋㅋ부력강자... 그는 진정 예능인 ㅋㅋ너무 웃겨, 그런데 의도치 않게 밥먹는 부분에서 진짜 개터졌다...

진짜 아래의 화면처럼" ????????????????????????????????????????" 하다가 빵터짐 ㅋㅋㅋ

tvn 대탈출 아래 링크 내용 중 캡처

강호동이 '규칙성'이라는 단어에 집착하며 그걸 자꾸 활용하고자 애쓰다가 규칙성이 영어로 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규칙은 routine인가... 루틴? 그럼 성은 뭐지? 했는데 유병재가 '성'을 sex로 받을줄이야 ㅋㅋㅋㅋㅋ미쳤어 진짴ㅋㅋㅋ유병재..ㅋㅋㅋㅋㅋㅋ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하고, 그걸 또 제작진이 사전적 의미를 참고로 달아두는 것도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하여튼 대탈출 팀 넘 웃겨 아래 유툽에서 보면 볼 수 있음 ㅋㅋ진짴ㅋㅋㅋ

youtu.be/qnPF9iP_4BE

<아래는 스포 있음 안봤으면 주의하고 보셔요>

이후에는 탈출을 이어가는데, 사설도박장에는 대탈출 멤버만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사설 도박장에서 도박을 하다가 큰 빚을 진 사람도 있었던 것(실제로는 손만 등장 ㅋㅋㅋ, 제작진들 열일하십니당!ㅋㅋㅋ). 그래서 그 사람의 도움을 받고, 탈출 중 얻은 코인 2개를 가지고 주사위 게임을 하게된다. 그런데 주사위 게임을 부팅하려면 음성 암호를 인식해야하는데, 그 음성 암호는  타짜의 11음절의 대사! ㅋㅋ이걸 어떻게 맞추냐 했는데 그걸 김종민이 해냄.. ㅋㅋㅋㅋ

youtu.be/3D0oyRRBcIU

아니 타짜 영화안봤을 수도 있고.. 봐도 정확한 대사를 어떻게 기억해 내냐고요... 제작진 너무해! 하지만 그걸 맞춘 김종민.. 대단하다 대단해.. 두개의 코인으로 주사위 게임을 진행하고, 본 게임장에 들어오기 전 발견한 cctv룸 같은 곳에서 신동이 게임을 조작했다. 조작하여 얻은 2억! ㅋㅋ 탈출이 가능해졌다. 그런데 탈출을 하려면 열쇠가 필요했다. 그 열쇠의 위치를 도박으로 돈을 날린 사람이 그림으로 그려 알려주었다. 대탈출 멤버들은 열쇠를 바로 찾을 수는 없었다. 생각의 전환이 필요했기 때문!!! 그걸 신동이 해냅니다..ㅋㅋㅋㅋㅋ

그 후에 그냥 그냥 탈출했어도 되는데.. 집념의 강호동... ㅋㅋㅋㅋㅋㅋ애완금고를 열 실마리를 발견한다. 여기에서부터 시작된 "모던것이다 Dance day.(모든 것이 단서다)" 이론... 당기지 마라는걸 끝까지 당겨서 뼈다귀를 발견하고 뼈다귀에 비밀번호가 적혀있었다... 무겁지만 그에게는 무겁지 않은 애완 금고를 열고 치킨을 먹는 그... 진짜 치킨 좋아하시는 건지 예능을 위한 집념인건지 알수없으나 진짜 웃겼음 ㅋㅋㅋㅋ

youtu.be/jPmy-eeUjbM

그리고 마지막으로 피오가 활약하여 탈출 성공! ㅋㅋㅋ 다른 사람들이 모두 방 하나를 더 탈출해야 해서 실망했을 때 피오는 "아직 한 번의 기회가 남았구나!"하며 좋아한다. ㅋㅋㅋㅋ활약을 못해서 ㅋㅋㅋ근데 난 이런 면이 너무 웃김 ㅋㅋ추후 회차를 거듭하면서 그는 힘으로도 겁(?)으로도 발견으로도 자기 입지를 찾기 어려움을 깨닫고 "보필"을 캐릭터로 삼음...ㅋㅋㅋ넘 웃김 

여기까지 시즌1 사설도박장 정리였구용

나만의 별점 주기~~~~~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스토리  ☆☆☆★★

탈출과정 ☆☆★★★

전체평점 ☆☆★★★

* 무섭거나 깜놀하는 장면은 없었고 이런 예능이 나왔다는 자체로 즐거웠으나, 시즌 3까지 넘나 커진 대탈출 유니버스...ㅋㅋㅋ그리고 재밌는 편들이 너무 많아서 평점 3점을 주었다. 하지만 대탈출 입문자라면 1화는 봐야지~ㅋㅋㅋ 꼭 추천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