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웹툰

[웹툰] 구름이 피워낸 꽃 - 비온후 작가님

by 호비윤 2020. 3. 16.

휴.. 왜이렇게 요즘 재밌는 웹툰이 많냐고.. 요즘 우리나라는 정말 웹툰 전성시대이다. 내가 어렸을 때 웹툰을 보기 시작하긴 했는데, 그 때는 작품이 많지 않았던 거 같다. 그냥 만화책이 더 인기였다. 그러고 나서 강풀 작가님의 작품에 눈물 콧물 다 흘리며 아주 빠진 이후로는 다음 웹툰과 네이버 웹툰을 보고 잠들지 않으면 마음이 허전할 정도이다. 

그리고 네이버 웹툰 중에서 섬네일이 예뻐 끌린 웹툰..그런데 진짜 재밌다.ㅋㅋ 재밌다고 했지만 코믹물은 아니다. 이것은 내가 아주 좋아하는 궁중 로맨스. 여자 주인공은 차갑고 냉철하게 흑화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한없이 여린 양 한마리를 품고 사는 그런 나의 망상을 불러일으키는 웹툰이다. 일단 나는 주인공이 흑화하거나 갑자기 큰 힘을 가지게 되지만  그를 사랑하는 순수 그 자체 순애보 사랑을 가진 사람이 나온 웹툰을 보면 너무 환장하는거같다... 이 모든 것을 갖춘 구름이 피워낸 꽃..

진짜 재밌닼ㅋㅋㅋㅋ네이버 웹툰이고 보려면 아래 url 걸어뒀당~! 나만 보기 너무나 아깝기 때문이다..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27476&weekday=sun

 

구름이 피워낸 꽃

이름뿐인 왕녀에서 진정한 왕녀로!아름다운 연꽃 아래 가려진 궁중 로맨스

comic.naver.com

 

간략한 줄거리는 정말 이름뿐인 왕녀 한 명이 궁에서 왕녀 취급도 못받고 그저 잊혀져가고 있었다. 궁에 불이 나서 죽을 위기에 빠졌지만 모든 사람이 외면할 만큼 말이다. 그 때 세자의 호위무사는 *-_-* 그녀를 구해주고 왕녀는 다행히 살아날 수 있었다. 그리고 왕녀는 자신의 신분이 필요한, 그리고 자신에게 글을 가르쳐주고 스스로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 그러면서 왕녀는 차도녀가 되어버리고... ~ 엄청난 재주와 지식과 지혜를 갖춘 왕녀가 된다. 그리고 진짜 궁에서 힘을 가진 권력자가 되는 이야기~ 그리고 그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담아낸 웹툰. 난 너무 재밌다. 나온지 얼마 안된 신작이지만 나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렸어~

휴..카카오에 있는 왕의딸로태어났다고합니다. 그리고 중국드라마 후궁견환전(옹정황제의여인들) 재밌게 봤던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추천이다... ><

작가님 완결까지 잘 부탁드려용~~~~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