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 취미/영화

[넷플릭스 X 지브리] 마루 밑 아리에티(2010), 소소하게 보기 좋은 애니

by 호비윤 2020. 3. 17.

넷플릭스 일본 애니 영화 추천글을 써본당.. ㅋㅋㅋㅋㅋ 요즘 넷플릭스에 지브리 작품들이 올라오고 있다. 나는 중학교 2학년 방학 때 언니, 남동생과 중국에 잠깐 있었는데 그 때 할게 없고 인터넷도 안되어서.. 아빠가 어디서 빌려온 지브리 영화를 주구장창 보곤 했다. 그래서 그 당시 나온 애니는 거의 다 봤었는데, 그 후에 나온 작품도 꽤 되기 때문에.. 코로나 때문에 할 것도 없는 요즘 보기 시작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마루 밑 아리에티

그 중 한 번 보기로 한 '마루 밑 아리에티' 큰 기대없이 튼 애니였는데 소소하게 감동적이다. 귀엽기도 하고 그렇다. 아래는 넷플릭스 화면~ 진짜 강추~~~~~><!

 

(줄거리) 영화에서는 소인족 가족이 등장한다. 소인족은 인간의 집에서 살면서 인간의 것을 빌려 살아간다. 우리가 쓰는 티슈 한장으로 그들은 몇 달은 티슈가 필요 없을 만큼 작은 소인족. 소인족 소녀 아리에티는 그 집에 잠깐 와서 살고 있는 쇼와 마주치고, 쇼와 몇 번의 대화 그리고 큰 사건을 통해 서로에게 큰 도움을 준다. 직접적으로, 또 마음으로..

보면서 너무 귀엽고 소소하고 그래서 진짜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애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작은 것들을 크게 보고 큰 것을 작게 보는 그 화면들이 예뻐 보였다. 참.. 이시국이지만 지브리 영화는 참 잘 만든다. 재밌고 독창적이다. 감성 그 자체~ 넘 강추 추추추추 완전 강추하는 일본 애니이다~! 그래도 음흉하고 나쁜 캐릭터는 꼭 나옴!ㅋㅋㅋㅋㅋ 그 때 우ㅝ어어어어 거리면서 난리쳤는데.. 그래도 그정도면 소소하게 나쁜편이라고 생각이 된다..ㅋㅋㅋㅋ

내가 잃어버린 작은 고무줄 머리끈이 알고보면 소인국이 다 가져간 것은 아닐까? 잃어버린게 500개는 되는데 말이다..ㅋㅋㅋㅋㅋ 무튼 다음 영화에서도 결제해서 볼 수 있는 듯 하다.  아래는 다음 영화, 마루 밑 아리에티 URL이당. 아리에티 넘 기여움

 

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sugsch&w=tot&DA=GIQ&sq=%EB%A7%88%EB%A3%A8%EB%B0%91%EC%95%84%EB%A6%AC&o=1&sugo=9&q=%EB%A7%88%EB%A3%A8+%EB%B0%91+%EC%95%84%EB%A6%AC%EC%97%90%ED%8B%B0

 

그리고  넷플에 지브리 영화가 왜이리 올라오나 했더니.. 무슨 독점계약을 했ㄴㅏ보다.. 계약금이 조단위라는 소문이 도는거 같은데 역시  콘텐츠가 돈이되는 세상~ 관심있으면 아래 기사 읽어봐도 좋을 것 같다.

http://techm.kr/bbs/board.php?bo_table=article&wr_id=8138&d=20200312173033

 

넷플릭스가 지브리에 2조 썼다고... '억 소리' 나는 콘텐츠 투자 동향 - 기사 | TECH M

 #콘텐츠 전성 시대 #콘텐츠에 돈이 모인다 #플랫폼 투자에서 콘텐츠 투자로 바야흐로 콘텐츠 전성시대다. 과거 방송국 신문사 같은 '레거시 미디어'가 막강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콘텐츠와 플랫폼 시장을 모두 독점했지만, 지금은 누구나 자기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천문학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기업들도 이전까지 플랫폼을&…

techm.kr

 

넷플릭스 일본 애니 영화 추천~